[고객경험]
게임 행사 스텝을 위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교육
대규모의 게임행사에 유저들을 맞이하고
고객경험을 책임질 스텝분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대형 행사인만큼 참여하는 스텝들의 수가 정말 많았어요!!
해당 게임을 애정하는 마음으로 행사에 찾아오는 유저들에게
보다 즐겁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텝들이 꼭 기억해야 할 고객경험 중요성과
긍정적 경험을 만들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포인트도 짚어 봤습니다 :)
여러분이 곧 브랜드입니다!
[고객경험]
게임 행사 스텝을 위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교육
대규모의 게임행사에 유저들을 맞이하고
고객경험을 책임질 스텝분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대형 행사인만큼 참여하는 스텝들의 수가 정말 많았어요!!
해당 게임을 애정하는 마음으로 행사에 찾아오는 유저들에게
보다 즐겁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텝들이 꼭 기억해야 할 고객경험 중요성과
긍정적 경험을 만들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포인트도 짚어 봤습니다 :)
여러분이 곧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