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유투브 배민외식업광장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출연
불만제로! 효율만점 고객응대법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이번에 CPCS 김은혜 원장님이
유투브 배민외식업광장 채널 - 테이의 브레이크타임에 출연하였습니다!
:-)
이번 방송에서는 매장에서 고객응대 하는 많은 사장님들의 고민을 듣고
효율만점 고객과 소통하는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실제로 많은분들이 장사를 하다보면
서비스에 대한 고민이 생기고 컴플레인에 지치기도 하면서
장사에 대한 현타가 온다! 고 하는데요~
장사를 오~래 유지하려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도 필요하죠!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좋다!' 라고 느끼는 고객경험감정부터
손님의 무리한요구를 어디까지 들어줘야 하는지!
고객응대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케이션과 컴플레인 응대법
그리고 고객응대에 지치지 않고 감정관리 할 수 있는 TIP 까지!
실시간 장사고민에 대한 다양한 해법을 전달 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라고 하지요?
작은것부터 하나씩 시도해보고 노력하다보면
분명 큰 변화가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사장님들이 모두 고객소통의 고수가 되는 그날까지!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풀버전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 :-)
https://www.youtube.com/live/I6LT-XddIzI?si=ysrXsxwF3TGukrNu
[고객응대]
유투브 배민외식업광장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출연
불만제로! 효율만점 고객응대법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이번에 CPCS 김은혜 원장님이
유투브 배민외식업광장 채널 - 테이의 브레이크타임에 출연하였습니다!
:-)
이번 방송에서는 매장에서 고객응대 하는 많은 사장님들의 고민을 듣고
효율만점 고객과 소통하는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실제로 많은분들이 장사를 하다보면
서비스에 대한 고민이 생기고 컴플레인에 지치기도 하면서
장사에 대한 현타가 온다! 고 하는데요~
장사를 오~래 유지하려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도 필요하죠!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좋다!' 라고 느끼는 고객경험감정부터
손님의 무리한요구를 어디까지 들어줘야 하는지!
고객응대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케이션과 컴플레인 응대법
그리고 고객응대에 지치지 않고 감정관리 할 수 있는 TIP 까지!
실시간 장사고민에 대한 다양한 해법을 전달 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라고 하지요?
작은것부터 하나씩 시도해보고 노력하다보면
분명 큰 변화가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사장님들이 모두 고객소통의 고수가 되는 그날까지!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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