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불만응대]
하이텔레서비스
민원응대 담당직원 교육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콜센타품질지수 가전제품 4년 연속최우수기업!
LG전자 상담사 분들과 고객경험 마인드와 문제행동고객 응대방법에 대한 7시간 과정 1회차
교육생분들이 30년 경력의 상담사분부터
저와 비교도 안될 정도의 노하우와 현장 전문성을 가지신 분들이기에
'가르친다' 는 접근보다는
함께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
스트레스를 줄이고 나의 일에 동기부여 하는 시간으로 채워보았습니다.
"
AI가 기계적인 생산성은 월등히 높여줄 수 있겠지만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기대수준을 맞추려면
인간의 역할은 여전히 필수적이다.
"
트렌드코리아 2024 내용입니다
대체될 수 있는 반복적인 응대와 상담 이 아닌 자신만의 전문성을 키워가고
현재 고객경험트렌드에 맞는 업무역량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전달드렸어요.
너무 열심히 들어주셔서 피곤함도 잊은채 7시간이 순삭한 시간이였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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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텔레서비스
민원응대 담당직원 교육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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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상담사 분들과 고객경험 마인드와 문제행동고객 응대방법에 대한 7시간 과정 1회차
교육생분들이 30년 경력의 상담사분부터
저와 비교도 안될 정도의 노하우와 현장 전문성을 가지신 분들이기에
'가르친다' 는 접근보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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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를 줄이고 나의 일에 동기부여 하는 시간으로 채워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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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까다로운 기대수준을 맞추려면
인간의 역할은 여전히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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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고객경험트렌드에 맞는 업무역량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전달드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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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