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서비스
양양군청
외식업 점주를 위한 서비스교육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네요~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업데이트가 많이 밀려있는데...
하나하나 또 다시 정리 해 보려고 해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군청에서 진행된 교육입니다.
양양군에 있는 외식업 점주님 약 300명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에
서비스교육을 진행 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담당자님이 배민아카데미 유투브 채널을 통해
김은혜 원장님의 다양한 교육 내용을 듣고 연락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점점 더 고객들의 눈높이와 기대치는 높아지다보니
우리 사장님들도 늘 하던대로만 해서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느끼셨을거에요
사장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우리 가게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노하우와
그리고 오감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공유 드렸습니다.
또 고객의 재방문이 아주 중요하죠?
한번 방문한 고객이 또 다시 오고싶게 만드는
우리가게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가게에 맞게! 하나씩 적용 해 보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양양군 외식업 점주님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외식업 서비스
양양군청
외식업 점주를 위한 서비스교육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네요~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업데이트가 많이 밀려있는데...
하나하나 또 다시 정리 해 보려고 해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군청에서 진행된 교육입니다.
양양군에 있는 외식업 점주님 약 300명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에
서비스교육을 진행 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담당자님이 배민아카데미 유투브 채널을 통해
김은혜 원장님의 다양한 교육 내용을 듣고 연락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점점 더 고객들의 눈높이와 기대치는 높아지다보니
우리 사장님들도 늘 하던대로만 해서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느끼셨을거에요
사장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우리 가게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노하우와
그리고 오감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공유 드렸습니다.
또 고객의 재방문이 아주 중요하죠?
한번 방문한 고객이 또 다시 오고싶게 만드는
우리가게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가게에 맞게! 하나씩 적용 해 보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양양군 외식업 점주님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