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문화] J비뇨의학과_일터의 품격, 존중의 힘 교육

씨피씨에스





조직문화

조희주 비뇨의학과

일터의 품격, 존중의 힘 교육

 



안녕하세요! CPCS교육원 입니다.



약 2년전 조희주 비뇨의학과 개원을 저희 CPCS가 함께 했었습니다.

함께 고객응대를 위한 매뉴얼도 제작했고

오픈 전 우리 병원의 고객경험을 고민해 보는 다양한 교육을 진행했었어요!

 








그렇게 병원 개원한지 벌써 2주년이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교육 재요청을 주셨답니다.

그동안 병원도 정말 많이 성장했고

고객들에게 어색하기만 했던 '비뇨의학과' 라는 병원에 대한 이미지 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는것 같아서 저희도 너무 기쁘더라구요~

 





어쩜 정말 정성스러운 찐 후기들은 정말 다르더라구요!

원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셔서

너무나 마음 편하게 만족스럽게 진료를 본다! 주변에 추천하고 싶다! 라는

진심가득한 후기글들을 보면서 그동안 얼마나 다들 열심히 노력했는지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답니다.

 






저희가 이번에 함께 진행한 교육은

'일터의 품격, 존중의 힘' 입니다.

외부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하고 세심한 응대를 하는만큼

내부적으로 직원들 서로가 존중하는 일터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것도 중요하죠!

 




최고의 복지는 '좋은 동료' 라는 말이있잖아요!

직장 내 존중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우리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지?

늘 함께 소통하고 일하는 동료들과 고마움도 나누고 

함께 배려하며 즐겁게 오래 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렸습니다.

 





다시 만나 너무 반가운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 하시기를 바래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