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갤러리

[배민아카데미] 서비스트렌드 & 고객경험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피씨에스 작성일21-01-19 17:46 조회114회 댓글0건

본문

[배민아카데미]

서비스트렌드 & 고객경험관리

안녕하세요! CPCS평생교육원 입니다.

코로나 2.5단계가 되면서 온라인 교육이라 하더라도

마스크를 벗고 교육하는게 조심스러운 것 같아요~

카메라 반대편에 많은 스탭분들이 함께 도와주고 계시니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마스크를 끼고 진행 해 보았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안전이 최고! 니까요~

 

dd0483e5112f8df6644f220572a11731_1611045
dd0483e5112f8df6644f220572a11731_1611045

외식업 사장님들과 진행했던 교육은

연초에 맞게! 2021년 외식업 트렌드를 함께 공유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우리 매장에 맞게! 우리 브랜드에 맞게!

변화가 필요할 것 같아요~

또한 점점 더 강조되고 있는 고객경험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해 보았습니다.

정말 어려웠던 2020년이었죠!

올해도 쉽지는 않겠지만,

우리매장만의 무기를 살려 올해엔 모두

더 좋은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모든 사장님! 화이팅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